[ 이 문답은 후루꾸라는 사람이 만들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furuku_사실 본인이 100% 만든 건 아니고 자기 유명해지려고 이웃 착취해서 만들었습니다.당연히 어디서 본 것 같은 질문이 많을 수밖에 없는데요그래도 많이 퍼가주세요.- 창작자의 말 and .... seolim 의 자문자답 일단 아끼던 블로그를 잠시 접고 왜 굳이 이 도메인으로 갈아탔냐 궁금하실까봐(0명) 해명하자면저는 재미 강박이 있기 때문에 블로그는 저의 강박을 충족시켜주는 하나의 플랫폼이었습니다. 그래서 사실 썼다,지웠다 재밌나,안재밌나 생각하는게 너무 힘들더라고요 (암튼 거지발싸개같아도 나름 신경을 쓴거라는) 저는 평소에 다양한 생각을 하고 또 글 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여기는 이제 저의 그런 잡다한..